본문 바로가기

등산일기

등산일기 번외편. 시에라 아웃도어(호상사)에서 잠발란 등산화 구경하기

슬슬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등산 뽐뿌가 오기 시작함!
내 등산메이트도 슬슬 뽐뿌가 오는지 등산화를 며칠 동안 검색하더니만 파주에 같이 가달라구 했다

파주에 아울렛이 있으니 매번가는 곳에 가겠거니 했는데 이번에 가게 된곳은 시에라 아웃도어 아울렛, (주)호상사 였다

 

시에라아울렛 파주점 

주소: 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뇌조리 469-1

영업시간 : 오전 10:00 ~ 오후 8:00

호상사까지 가는길은 정말... 이런곳에 있다고?
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😅 주변에 뭐가 없어보였고 열었나..?
라는 생각도 들었음 ㅋㅋ

도착하면 이렇게 호상사라는 회사 로고가 보인다


주차장은 5대 이상은 세울 수있는 넓은 공간이었고 입구는 위 사진처럼 보임!

열었나..? 생각하면서 문을 열었는뎅

엄현히 영업중 ㅋㅋ
초보 블로거라 매장 내부 사진은 딸랑 요거 하나

이미 손님도 한분 계시고 나올때 쯤에는 두팀(?) 정도 더 방문하심
이러나 저러나 많이들 찾아오나보다

알고보니 40여 년 전 MSR 버너를 처음으로 한국으로 수입했다고 하고  MSR을 비롯해 잠발란, 랩, 날진, 첨스, 캠프, 에델바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수입해오는 업체라고..!

첨스 옷도 귀여운것도 많고 단더프 양말도 있었다!
가격도 아울렛인 만큼 기본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다!

내 등산메이트는 잠발란 '울트라 라이트' 를 신어보기위해서 간거였고 신어보니 아주 신세계라몈ㅋㅋㅋㅋ

사진 출처 : 잠발란 홈페이지

잠발란 울트라라이트 다크브라운 가격은 364,000원으로 공홈에 나와있었고 

시에라아웃도어 아울렛에서는 30만 9천원..이었나? 아무튼 30만 얼마였다! 

 

가격이 가격인지라 바로 구매하진 못하고
좀 더 생각해보기로~.~

나도 잠발란 등산화... 하나 구매해봐...?